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

2014년 뉴스타파 달력 발송을 위한 배송지 주소 등록 요청

2014년 뉴스타파 달력 발송을 위한 배송지 주소 등록 요청


 


뉴스타파가 <2014년 뉴스타파 달력>을 만들어 회원님들께 드리고자 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설명에 따라 우편물을 수령하실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기본정보 변경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데스크탑 PC에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뉴스타파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메뉴 중 후원 > 정기 를 클릭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회원 로그인 페이지가 열립니다.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합니다.

 



3. 회원 기본정보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기본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비밀번호 확인창에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 만약 입력하는 박스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웹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익스플로워 최신 버전에서는 입력하는 박스가 보이지 않는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개선 전까지는 크롬이나 사파리 등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집주소를 입력하는 곳에 달력을 수령하실 주소를 입력합니다. 달력을 받기에 편하신 곳이면 국내 어디든 괜찮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입력된 배송지 주소로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번거로우시더라도 로그인 후 배송지를 입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곳에 주소를 입력하신 분에 한하여 달력이 발송되며 따로 신청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2013년 11월 30일까지 수요를 파악해서 제작에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